‘제1회 청월운동회(맑고 푸르다)’가 지난 2일 단월면 레포츠공원과 강당에서 개최됐다.

양평군 청소년성장지원드림톡(이사장 이경미)에서 운영하는 단월면 선물상자와 청운면 청아리 공동주체로 열린 청월운동회는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만날 기회가 적은 단월과 청운 두 곳이 서로 소통하고, 재밌게 신체활동 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창업 양평군청 가족복지과장, 이경학 창인원이사장, 서성진 전)주민자치위원장, 김용필 청포도시단장, 이대행 용문농협단월지점장, 기관단체 관계자 및 소상공인들이 격려와 후원, 응원을 보냈다.

운동회에는 사전 접수 50여 명과 당일 접수 20여 명 등 70여 명이 참가했으며, 청년·학부모봉사대 20여 명이 함께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림보, 이어달리기, 양평·단월·청운 문화·역사 OX퀴즈, 축구, 물총, 댄스배틀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청소년들의 의견을 수렴해 삼겹살파티로 마무리했다.

또 경기 우승자와 팀에게 경품 및 지역 식사, 음료, 편의점 이용권 등 모든 참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경미 이사장은 “청소년의 해맑은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찾아 주는 활동을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며 “이날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날로 기억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휴카페는 청소년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이용 문의는 단월면 청소년 휴카페 선물상자(☎ 031-774-7773), 청운면 청소년 휴카페 청아리(☎031-771-010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