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전접수 중

양평군은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오는 13일 오후 1시~6시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제1회 양평 청소년 운동회 오! 재미’를 개최한다.

사전 접수 QR코드
사전 접수 QR코드

지역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청소년 운동회 ‘오! 재미’는 오! 재미있는 운동회의 줄임말로, 지난 3월 진행된 네이밍 공모에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 기념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동회가 시작된다.  OX 퀴즈, 안전파도타기, 신발양궁, 하늘높이 슛, 줄다리기, 낙하산·에어봉 및 각종 릴레이 등 모든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기로 구성된 명량운동회가 약 9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풍선다트, 인생네컷, 뱃지 만들기, 스티커타투, 에코백 만들기, 타투체험, 연만들기 등 18개 기관·단체가 준비한 체험부스와 청소년 참여 공연 및 축하공연, 초등 저학년을 위한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인터넷 사전접수(QR코드)를 받고 있으며, 청소년 및 학부모는 물론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 교통 편의를 위해 청소년만 탑승할 수 있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당일 오후 12시 30분~ 2시 30분, 오후 6시~7시까지 15분 간격으로 시간당 3회 운영하며, 양평역 CU편의점에서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까지 운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족복지과 청소년팀(☎ 770-37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