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FC와 개막전 1대0으로 승리

양평FC(감독 윤대성)의 2022년 K4리스 개막식이 지난달 2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새로운 홈구장인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개막식은 연예인축구단과 양평군조기축구회의 친선경기와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후, 정동균 군수,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김선교 국회의원(여주시양평군, 국민의힘) 등의 축사 및 시축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군과 체육회, 군축구협회 및 양평FC가 주최 및 주관했으며 백신 접종자 및 PCR 검사 확인자만 입장, 전좌석 방역 등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이날 개막전의 상대는 강원FC B팀이었다.

전반전 양평FC는 노련하고 안정적인 팀 운영 및 공인성의 선방으로 위기를 몇 번 넘긴 후 분위기를 가져오기 시작했고, 전반 30분 전성진이 이날의 결승골을 넣으며 개막전을 1대0으로 승리했다.

윤 감독은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최선을 다해 훈련해온 선수들의 땀방울이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며 “두 차례의 승리로 리그를 시작하는 것은 기쁘지만, 이번 승리에 만족하지 않고 최종목표인 리그 승격을 위해 코칭스탭과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이뤄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단장과 코칭스텝으로 전면 개편한 양평FC가 하나FA컵 경기 5대0 완승과, 이번 1라운드의 승기를 끝까지 유지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