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옥천면민의 날 기념식 및 체육인의 날 개최

옥천면은 지난 10일 다목적복지회관 2층 대강당에서 ‘제30회 옥천면민의 날 기념 및 체육인의 날’을 개최해 김용주 선생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제30회 옥천면민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용주 선생(가운데)이 최인성 면장(오른쪽)과 전상운 체육회 명예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0회 옥천면민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용주 선생(가운데)이 최인성 면장(오른쪽)과 전상운 체육회 명예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정동균 군수를 비롯해 전진선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기관·단체장 및 주민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했다.

1부 행사는 옥천파출소장의 색소폰 연주와 양평경기소리보존회 신필호 양평군지부장 국악공연, 박희정&나비타의 난타공연을 비롯해 양평군 홍보대사인 태자와 사랑이의 트로트 공연으로 꾸며졌다. 2부 행사에서는 ‘제30회 옥천면민대상’을 비롯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지역주민 27명에게 양평군수 및 기관단체장의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대상을 받은 김용주 선생은 옥천면 물축제 추진위원, 체육회 등 여러 기관단체에서 활동해오며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상을 수상했다.

최인성 옥천면장은 “코로나19로 면민의 날 행사가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 못하고 체육인의 날 행사와 함께 간소하게 개최돼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하루빨리 일상이 복귀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옥천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