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나눔소식
‘2019 창인장터한마당’, 나눔 의미 되새겨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사회복지법인 창인원(이사장 이경학)은 지난 1일 단월면 덕수리 창인원 잔디운동장에서 장애인 가족들의 시장체험과 나눔을 실천하는 ‘2019 창인장터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동균 군수, 이정우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후원인, 지역주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바자회에서는 군내외 출연진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공연은 창인하모니 합창단, 창인원 모듬북, 단월면주민자치센터의 퓨전난타 및 재즈&토탈댄스, (사)한국경기소리보존회 양평군지부의 민요공연, 정태권도 아카데미의 태권 시범, 가수 임진아, 나현, 박인영 등 초청 연예인들이 무대에 올라 장애인가족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2019 창인 장터 한마당 행사에 단월면주민자치센터 ‘재즈&토탈댄스’팀이 무대에 올라 장애인가족들과 함께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장터에는 천연미용비누, 천연샴푸, 쇠비름발효액, 솔잎발효액, 의류, 생활용품, 인테리어용품들이 주인을 찾아갔고, 다양한 먹거리들도 판매됐다.

이 이사장은 “거주 장애인들의 전인적인 재활을 돕고 보다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위한 시장체험 및 나눔의 행사에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수익금은 전액 창인원 장애인복지를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용은성 선임기자  yes@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은성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