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올 여름 휴가, 수영장 펜션으로 가볼까?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관광연구원과 함께 실시한 ‘2018년 하계휴가 실태조사’ 결과 올해 여름휴가를 계획한 응답자의 82.6%는 국내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응답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더워진 날씨 때문에 수영장이 있는 여행지들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군내 수영장 펜션을 소개한다.

요즘 뜨는 휴양지, 풀빌라

풀빌라(Pool villa)는 각 객실에 개인풀을 갖춰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오로지 나와 함께한 사람들만 조용히 스파와 수영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양동면 바오하우스

▶바오하우스

바오’는 순 우리말로 ‘보기 좋다’는 뜻이다. 노출 콘크리트로 마감한 양동면 바오하우스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풀빌라다. 365일 이용할 수 있는 온수수영장을 운영하며 최신식 제트스파가 설치돼 있다. 고급스러운 독채형 개인풀빌라로 한적한 곳에 위치해 고요한 분위기에 호젓한 휴가를 보내기 좋다.

양동면 금왕리 29, www.baohouse.kr, ☎ 771-3391

서종면 로단테 펜션

▶로단테

서종면 로단테 펜션은 앞뒤로 산을 마주하고 있어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동마다 개별 독립 독채건물로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장된다. 개별 수영장(사계절 수영이 가능한 실내 온수수영장)과 전기로스터를 이용해 연기가 나지 않는 바비큐장비가 준비돼 있다. 스파시설도 완비해 피로에 지친 몸을 힐링하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서종면 중미산로 884-13, www.rodantheps.com, ☎ 010-4493-7744

 

준비된 캠핑, 글램핑

글램핑은 글래머와 캠핑의 합성어로 일반적인 캠핑과는 다르게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전 준비된 캠핑을 의미한다. 펜션 못지않은 장비가 갖춰져 있어 안락하고 귀족스러운 캠핑의 맛을 볼 수 있다.

 

단월면 마인드글램퍼스

▶마인드글램퍼스

도넛 모양의 텐트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글램핑장이다. 7개의 글램핑 텐트가 멀리 떨어져있고 텐트끼리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입구를 달리해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텐트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 공공화장실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며 바비큐 그릴과 테이블이 비치된 테라스도 매력적이다.

단월면 대부록길 37, mindhome.co.kr, ☎070-4882-2995

 

반려동물과 함께, 애견 펜션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개·고양이 등은 정을 나누고 서로 기대어 살아가는 가족이요 동반자다. 반려견 인구 1000만 시대에 걸맞게 애견 펜션·캠핑장이 늘고 있다.

단월면 더큐브펜션

▶더큐브펜션

반려견을 위한 애견전용 패드, 배변봉투, 샴푸, 식기 등을 제공하며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 전용풀, 셀프목욕실이 있어 한번 찾은 애견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야외 바비큐 장이 있고 침구류는 매일 소독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단월면 양동로 223, thecubepension.com, ☎010-9249-8654

김주현 기자  jhkim@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