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정 정의당 공동선대위원장이 8일 양평물맑은시장 라온광장에서 정의당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유권자들에게 호소하고 있다.

심상정 정의당 공동선대위원장이 8일 양평물맑은시장을 찾아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당 후보를 지지해줄 것을 유권자들에게 호소했다

심 위원장은 유상진 군수후보, 김정화 군의원 후보, 한수진 비례대표 후보를 한 명씩 소개하며 “양평을 이끌어갈 정의당 후보들은 불량 후보 없는 최고상품”이라고 강조하며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심상정 위원장이 주민들과 사진을 찍고있다.

이어 “대한민국 정치의 최대 리스크인 홍준표 대표의 자유한국당을 끌어내려야 한다”며 “정당 투표로 정의당을 제1야당으로 만들어달라"고 말했다.

심 위원장은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정의당을 키워주는 방법밖에 없다. 지난 대선에서 심상정을 사랑해 주셨듯이 정의당 후보들도 사랑해 달라”고 피력했다. 또 “양평을 오면서 기사를 찾아보니 양평군의회는 단체복 구입비가 3000만원이 책정이 돼있다 군의원 1명당 150만원”이라며 “흥청망청 돈쓰는 양평군의회를 군민들의 피 같은 돈을 알토란같이 쓰는 의회로 변모시키는 개혁을 정의당이 이끌어갈 수 있도록 꼭 뽑아 달라”고 강조했다.

심 위원장은 한 시간 가량 후보자들과 시장을 돌며 지원 유세를 펼쳤고 시장 내 김동운 몽실식당 사장은 심 위원장에게 정의당 입당원서를 제출하며 후보 지지를 약속했다.

이동운 몽실식당 사장이 심 위원장에게 정의당 입당원서를 제출하며 후보 지지를 약속하며 당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이에 앞서 정의당은 지난 4일 양평을 경합 지역으로 분류해 이정미 대표가 양평을 방문해 후보자들과 양평시장을 돌며 지원에 나선바 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