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웅 양평군야구연합회장

안녕하십니까? 양평시민의소리 지면을 통해 ‘물맑은양평사회인야구대회’를 소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양평군의 사회인야구는 지난 2002년 지역 군민들이 주축이 되어 사회인야구단을 창단한 이래 전용구장 건립, 양평군야구연합회를 창단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지난 2007년 제1회 물맑은양평사회인야구대회를 개최해 올해로 제10회 대회 리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상체육공원내에 양평군과 군체육회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2009년 야구장 이전건립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인조구장(1면) 건립과 보조구장(2면) 추가, 야간 조명시설, 전광판 외에 덕아웃 등 각종 부대시설을 지속적으로 보완함으로써 전국 최고의 시설과 대회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맑은양평사회인야구대회’는 발전을 거듭해 올해에는 일요 이스턴부, 일요 웨스턴부, 토요 센트럴부 등 3개 리그에 33개 동호회팀(양평팀 26개)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봄부터 시작되는 예선리그와 가을 포스트 시즌, 결승, 야구인의밤 행사 등 경기 내‧외적인 부분에서 참여하는 동호인 여러분의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시설과 환경을 갖춘 만큼 좀 더 많은 야구동호인들이 참여하여 더더욱 발전하는 리그의 모습을 그려보며, 전국 최고의 리그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