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신협은 오는 22일 오후 1시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제4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비상임)이사장과 부이사장 1명, 이사 5명, 상임이사 1명, 감사 2명을 선출하는 임원선거를 실시한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9회계년도 종합감사보고서 및 사업실적·결산보고서 승인에 이어 2020회계연도 상임이사 보수 결정 및 사업계획·예산안을 승인할 계획이다. 이어 정관 및 정관부속서 임원선거규약 일부개정건을 처리한 뒤 오후 6시까지 임원선거를 마칠 예정이다.

양평신용협동조합 제18대 이사장 선거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기호1번 김춘학(63) 후보와 기호2번 고건덕(61) 후보가 19일 출마소감문을 보내와 아래 전문을 싣는다.

 

<기호1번 김춘학 후보>

존경하는 양평신협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조합원 여러분의 권익보호와 양평신협의 발전을 위하여 일해 보겠다는 신념과 각오로 이사장에 출마한 기호1번 김춘학 입니다.

저는 농협중앙회에 근무한 경력과 양평신협 대표감사와 부이사장으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직 양평신협의 발전과 조합원 여러분의 권리와 이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첫째, 주차가 편리한 영업점을 개설하겠습니다.
둘째, 조합원을 위한 우대 신용대출을 확대하겠습니다.
셋째, 비용을 절감하여 예금금리는 인상하고 대출금리는 인하하겠습니다.
넷째,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원의 권익증대를 실현하겠습니다.

양평신협의 발전을 이루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각오로 나섰습니다. 믿고 귀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호2번 고건덕 후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양평신협 조합원님 여러분!!!

금번 양평신협이사장 선거에 출마하게 된 기호 2번 고건덕! 조합원님 여러분께 정중히 인사 올립니다.

저는 이번 이사장선거에 출마하면서 진정으로 우리 조합원님들의 성실한 일꾼으로 일해 보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조합원님들께서 주신 사랑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조합원님을 섬기는 정도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님 여러분!!!

저 기호2번 고건덕은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여 내실 있는 경영으로 자산규모 1,000억의 양평신협으로 성장시키고, 요구불예금의 증대, 수익창출을 위한 예금유치와 예·대마진율을 높여 조합원님들에게 보다 나은 복지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이사장! 마음으로 조합원과 소통하는 이사장! 조합원이 주인되는 튼튼한 양평신협을 만드는 데 보답하겠으며, 이러한 기조아래 조합원님의 사랑과 지지로 금번 이사장선거에 당선된다면 저의 임기 중 꼭 실천할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이사장에 당선되면 현 700억대 자산을 임기 내 1,000억 규모의 자산으로 확대시켜 양평신협의 제2의 도약기를 열어가겠습니다.
또한, 우리 신협은 시가지 도로변에 인접해 있어 이용하시는데 많은 불편이 있어 주차하시기 편리한 영업점 신축을 추진하겠습니다.
지역경제의 승패는 소상공인이 근심 걱정이 없어야 합니다. 소상공인에 대한 경영안정자금지원 우대정책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예탁금 금리는 높게, 대출 금리는 낮게 하는 금융정책의 변화를 통해 조합원이 주인 되는 튼튼한 신협을 만들겠습니다.
법과 원칙을 통한 투명하고 알뜰한 경영을 통해 이용고배당금을 확대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자녀 장학금 확대지급과 경로당 지원, 조합원 산악회, 배드민턴, 테니스대회 활성화에도 지원하겠습니다.
소통하는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신협의 주인은 조합원입니다.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임직원 자원봉사단 결성과 조합원 맞춤형 취미·문화교실도 운영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여러분!!!

이사장의 사명은 정직과 정도, 그리고 소통의 경영이라 생각합니다.
정직하게 조합원이 주인되는 튼튼한 양평신협! 성공적으로 만들겠습니다.
기호 2번 고건덕 후보에게 귀중한 한 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