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강상면장학회 장학생 선발28일까지 대상자 모집

재단법인 강상면장학회(이사장 김학제)는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2020년 장학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강상면장학회는 미래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향토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2000년부터 한강수계수질보전을 위한 주민지원사업비의 일부를 장학기금으로 적립해 운영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1999년 8월 9일 이전부터 강상면내에 주소를 두고 계속 거주하는 주민(한강수계 상수원수질개선 및 주민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해당하는 자)의 자녀로 현재 대학에 다니는 사람이어야 한다. 신청대상 중 질병치료, 공무, 교육 등 부득이한 사유로 전출한 후 6개월 이내에 재전입한 경우에는 1회로 한해 인정한다.

장학생 선정 기준은 ▲신입생 전원 지급 ▲재학생은 직전학년 중 한 학기 평점 3.0 이상 ▲특기장학생은 특기증명서(예·체능 전국대회 이상 입상)가 있는 학생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가세빈곤자로 증명이 가능한 경우에도 전원 지급한다.

공통 구비서류는 장학생선발지원서, 장학생카드. 가족관계증명서,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등으로,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yp21.go.kr)-공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강상면장학회 사무실(강상면사무소 총무팀)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선정 시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생활비 보조성 장학금으로 중복지급이 가능하다.

문의: 재단법인 강상면 장학회(☎ 770-3042)

박지혜 기자  wisdom@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