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자유수호지도자 한마음대회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지회장 최종열)는 지난 6일 소노문 양평 그랜드볼룸에서 ‘2019 자유수호 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올해 사업성과보고, 모범회원 표창, 감사패 수여, 불법촬영점검 전담인력 방한복 전달에 이어 축하공연 및 회원 장기자랑, 경품행사, 연찬회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정동균 군수와 송요찬 군의회 부의장, 정병국 국회의원 등이 축사를 했다.

이날 이점수 군지회협의회장이 한국자유총연맹 총재 표창을 수상하는 등 12명이 표창장을 받았고, 박대식 군청 주민복지과장 등 2명이 감사패를 받았다.

 

바르게살기, ‘2019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지회장 김용철)은 지난 4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2019 진실‧질서‧화합 결의대회 및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정동균 군수, 임귀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장, 김용철 양평군협의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난타, 경기민요 식전공연에 이어 1부 기념식, 2부 강연, 3부 읍‧면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정동균 군수, 유철재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정무부회장, 박리디아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석좌교수가 각각 ‘민선7기 정책비젼’, ‘박항서의 파파리더쉽’, ‘인생 활착(活着); self-drama를 쓰세요’를 주제로 강의했다.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대회’ 개최

양평군새마을회(지회장 홍송표)는 지난 5일 양평군민회관에서 ‘2019 양평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정동균 군수, 이정우 군의회 의장, 정병국 국회의원, 홍성표 양평군새마을지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각 읍면에서 추진한 새마을운동 실적을 평가‧시상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자리로, 12읍‧면 새마을회의 입장식, 표창장 수여, 활동영상보고, 2020년 생명살림운동 추진방향 제시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종합평가 대상은 용문면새마을회가 수상했다.

 

여성단체협의회, ‘2019년 군정간담회’ 실시

양평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애)는 지난 6일 평생학습센터 다목적홀에서 정동균 군수, 정

병국 국회의원, 15개 여성단체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여성단체협의회 군정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김영애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정동균 군수로부터 민선7기 군정방향과 취임 후 현재까지의 성과에 대해 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후 정병국 의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