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 다양한 볼거리 전시 ‘풍성’

양평 군립미술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10일부터 ‘미술관 동물농장’과 20일부터는 여름방학특선 세상의 재미있는 것들 ‘신나는 미술관 展’을 마련해 지역의 아이들에게 또 한번 환상적인 미술의 세계를 소개한다.

▲ 이갑열作 호모사피엔스의 찬란한 진화

또한 7월20일부터는 ‘여름방학 신나는 어린이 미술학교’도 개최해 다양하고 색다른 미술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는다.

7월10일부터 9월2일까지 양평군립미술관 야외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2012 야외공간설치미술전 프로젝트-1 ‘미술관 동물농장’은 미술관 밖으로 작품을 끌어내어 일반인과 관광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했다.

7월20일부터 8월21일까지 열리는 여름방학특선 세상의 재미있는 것들 ‘신나는 미술관 展’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상상의 꿈을 여는 신비하고도 신나는 즐거움을 만든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엿보이는 상쾌하고, 유쾌한 유머가 들어있는 작품들이 휴양지의 여름날을 보다 생동감 넘치는 시원함을 더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7개의 테마를 두어 전시하게 되는데 ‘상상의 꿈이 열리는 우주를 걷다’에서 출발, 신선하고 유쾌한 상상의 작품들을 전시해 보기만 해도 재미있고, 유쾌해지는 꿈의 판타지아 세상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7월20일부터 8월 31일 까지는 ‘여름방학 신나는 어린이 미술학교’도 개최된다.

이번 미술학교는 ‘신나는 만화 애니메이션’ 등 모두 8개의 강좌를 마련해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술교육을 실시한다.

등록기간은 7월1일부터 7월19일까지 받고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수강료는 강좌별로 2만원에서 4만원 수준이다.

미술학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군립미술관(전화 031-775-8515)으로 하면 된다.

동영상 제공 양평군립미술관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