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채용모집알림
양평군, 환경미화원 채용‘제2회 양평군 무기계약근로자 채용’

양평군은 지난 15일 ‘제2회 양평군 무기계약근로자 채용시험계획’을 공고했다. 채용분야는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및 가로청소(환경미화원)다.

담당업무는 ▲일반·재활용·음식물 쓰레기 수거 ▲쓰레기 배출 등 관련 민원 처리 ▲청소차 운행(군내 쓰레기 수거 및 매립장 운반) 등이다. 읍·면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배치부서에 따라 새벽시간 등 출·퇴근 시간이 유동적이다.

채용인원은 3명이다. 응시자격은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한 자로 공고일 기준 만 18세~60세(1960년 1월 1일~2001년 12월 31일 출생자)이어야 한다. 남자인 경우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받은 자로 공고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를 양평군에 두고, 같은 기간 동안 말소 및 거주불명 등록 이력이 없어야 한다.

시험은 1차 서류전형, 2차 체력시험(12월 3일), 3차 면접시험(12월 6일)이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11일 발표한다.

지원자는 구비서류를 지참해 오는 26~27일 양평군청 본관 2층 행정담당관(교육노무팀)에 방문접수(대리 접수 가능하나 제출서류 서명란에 응시자 본인 자필서명 필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 및 제출서류는 양평군청 홈페이지(yp21.go.kr)-알림마당-시험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행정담당관(교육노무팀) ☎ 770-2122

박지혜 기자  wisdom@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