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체육회‧용문천년시장상인회 주최

대한민국vs우크라이나의 결승 경기가 열린 지난 16일 대한민국 최초 ‘FIFA U-20 월드컵’ 결승 진출을 기념해 양평에서도 열띤 응원전이 열렸다.

15~16일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이하 종합운동장)과 용문천년시장에 U20 월드컵 결승전 응원을 위해 주민들이 모였다.

양평물맑은종합운동장과 용문천년시장 등용문광장에 모인 주민들이 응원전을 펼쳤다.

양평군체육회는 지난 15일 오후 10시부터 오전 3시, 종합운동장에서 ‘2019 FIFA U-20 남자월드컵’ 결승전에 오른 대표팀 선수들을 위한 응원전을 펼쳤다. 정동균 군수, 체육회 관계자 및 500여명의 주민들이 함께 응원하며 경기를 관람했다.

응원 열기를 돋우기 위해 양평연예인협회가 주관하는 와글와글음악회 <평양예술단과 함께하는 행복힐링콘서트>, 아이돌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됐다. 16일 자정~오전 1시에는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이 상영됐고, 오전 1시 경기 시작과 함께 응원의 축제를 함께했다. 양평물맑은시장상인회에서 시장 상품권(100만원 상당)을 현장에서 배포해 응원전에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용문천년시장 등용문 광장에 모인 주민들

용문천년시장상인회는 16일 자정부터 용문천년시장 내 등용문광장에 테이블을 놓고 단체 응원전을 열었다. 상인회에서 준비한 은행막걸리 나눔으로 흥겨운 분위기가 더해졌고, 광장에 모인 70여명의 주민들이 함께 응원하며 여름밤을 즐겼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