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5월 5일은 어린이날, ‘양평에서 즐겨요’양평군민포럼, ‘2019 양평 어린이 큰잔치’

‘2019 양평 어린이 큰잔치’가 오는 5일 양평군민회관 일원에서 양평군민포럼 주관으로 열린다.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되는 ‘2019 양평 어린이 큰잔치’는 오전 9시 군악대와 꽃마차를 앞세운 길놀이 행진을 시작으로 오후 3시까지 배움, 놀이, 공연, 체험, 먹거리 마당으로 나눠 진행된다.

양평군교원총연합회는 책 장식품‧우산‧테라리움‧포미볼‧액체모래시계‧조명등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천체관측, 미술상담, 바리스타 체험, 나는 야 독립운동가, 우리고장 에코백 꾸미기 등 30개 배움마당을 진행한다.

양평군민포럼과 양평축협, 여울기획은 로데오, 에어바운스, 매직버블 등 어린이놀이마당을 운영한다.

공연마당에서는 한울가람단, 용인대가람단, 택견협회, 1318청소년들이 합기도, 택견, 노래와 댄스 공연을 펼친다.

이밖에도 양평소방서,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생활공예연합회 등 16개 기관‧단체에서 다양한 체험마당을 진행한다.

특히, 3일 오전 10시부터 3회에 걸쳐 군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생들을 대상으로 ‘버블&매직쇼‘ 공연이 펼쳐지고,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행사에는 길놀이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풍선과 텀블러를 선물한다.

김성진 양평군민포럼 회장은 “지난해보다 더욱 알차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축제의 주인공인 어린이들과 온 가족이 마음껏 웃고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영숙 기자  sys@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