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일 제55회 도서관주간 행사

양평군 도서관은 4월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를 주제로 독서문화행사를 개최한다.

도서관주간은 매년 4월 12~18일 1주일간 진행된다. 양평군은 도서관 별로 다양한 독서 관련 공연 및 강연, 체험을 통해 독서활동을 장려한다.

중앙도서관은 오는 20일 <나이 듦 수업> <엄마의 공책>을 저술한 유경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용문도서관은 13일 은빛 독서 나눔이 활동가들의 동화구연을 진행했고, 20일 오후 3시 동물, 미디어, 그림자를 활용한 어린이 매직컬을 공연한다.

양서도서관은 13일 전문 성우들이 들려주는 소리낭독 콘서트를 진행했고, 20일 샌드아트, 버블쇼, 벌룬쇼 등 어린이들 위한 마술공연을 펼친다.

어린이도서관은 13일 키즈 벌룬 서커스를 공연했고, 20일 <강아지똥> <날고 싶은 민들레> 드로잉쇼와 동물 및 캐릭터 드로잉 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양동도서관은 14일 사이언스 매직 스쿨 공연과 특강을 진행했다. 지평도서관은 국악놀이극 <호랑이가>, 인형극 <강아지똥>을 14일과 16일 각각 진행했고, 15일 책이랑 요리랑, 18일 비즈공예를 이용한 팔찌 만들기 체험을 운영했다.

도서관주간에는 대출권수가 2배로 확대되며, 도서 대출정지해지 행사가 양평군 전 도서관에서 실시된다.

문의: 도서관 홈페이지(yplib.go.kr)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