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오피니언
건강과 위로를 주는 체육회가 되겠습니다
김용철 양평군체육회 수석부회장

희망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의 가정과 일상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양평군체육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군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물심양면 애쓰신 체육회 임⋅직원 및 종목단체 관계자, 지도자 그리고 체육인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바람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 양평군체육회가 더욱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지난해 양평군은 각종 체육대회로 풍성한 한해를 보냈습니다. 경기도체육대회‧장애인체육대회와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장애인생활대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스포츠도시로서 높은 위상을 떨치고 우수한 성적으로 군민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대회를 잘 치를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해주신 체육가족과 군민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9년은 성공적인 기반을 토대로 스포츠로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더욱 정진하고자 합니다.

생활체육 프로그램 보급 및 종합운동장 활용 등으로 ‘평생 즐기는 스포츠’ 활동을 전개하고 그 안에서 우수선수(팀)를 발굴⋅육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체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양평체육 균형 발전과 군민 공감대 확보를 통해 군민에게 사랑받는 체육 진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해 시니어축구단에 전용버스를 도입해 동호인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얻었습니다.

군내 스포츠 사각지대가 없이 생활체육에 대한 군민들의 다양한 욕구에 적극 대처하겠습니다. 산하 30 여개 종목 단체 관리 및 동호인지원 등 각종 체육행사의 주최 및 후원과 대회지원을 통해 군민들의 건강증진 및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해 밝고 활기찬 양평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나라 체육계는 요즘 각종 비리로 자정 바람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습니다. 어려운 여건에서 국위를 선양하고, 국민에게 희망을 심어준 선수들이 구타와 성폭력에 시달렸다는 뉴스를 접하면서 체육계에 몸담고 있는 사람으로서 매우 가슴이 아팠습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체육환경 조성에 군체육회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체육인들의 화합과 통합을 바탕으로 양평스포츠가 한 단계 도약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양평체육인들의 의지와 지혜를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양평의 관광. 레저, 문화가 복합된 고품격 스포츠 대회 유치 확대와 국내외 전지훈련단 등의 적극적인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발전에도 크게 기여 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건강과 위로 희망과 용기를 주는 체육,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세상을 위해 양평군체육회는 2019년에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에도 양평군체육회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충고를 당부 드리면서,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양평시민의소리  webmaster@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평시민의소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비리의온상 2019-02-17 02:58:15

    양평체육회와 양평예총은 폭파시키고 다시 세우는 수밖에 없을 듯
    비리의 뿌리가 너무 깊고 잔뿌리도 많아 캐도캐도 다 못 캘 듯
    그냥 해산시켜 버려라~   삭제

    • ㄷㄷㄷ 2019-02-02 19:39:29

      장애인체육회는 김용권 수석부회장님 이십니다
      이분은 체육회만 하시는거고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