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양수‧단월‧정배 초등학교 실내체육관 건립경기도교육청, 초‧중‧고 136개 우선 설립 추진

경기도교육청은 현재 체육관이 없는 704개 초‧중‧고등학교 가운데 136개교를 선정해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관련 교육협력사업을 우선 추진한다. 양평지역에선 양수‧단월‧정배 초등학교 등 3개 학교가 선정돼 실내체육관이 건립된다.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은 지난 26일 경기도의회 앞 광장에서 열린 ‘경기도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사업 확정’ 합동 보고대회에 참석해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관련 교육협력사업 확정 및 추진을 기념했다.

이날 합동 보고대회 행사에는 이재정 교육감을 비롯해 이재명 도지사, 송한준 도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대표 염종현 의원, 염태영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회장, 조명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 유관 기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은 학생, 체육계, 지역사회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며, 힘 써준 경기도, 경기도의회, 지자체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지역사회 개방을 통해 복합시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체육관이 없는 나머지 학교에도 조속한 시일 내 건립돼 보다 나은 교육환경이 구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영숙 기자  sys@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