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은 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 실현을 위한 ‘2018년 제3차 정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바르고 공정한 행복한 양평을 실현하기 위한 생활 공감 정책과 양평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군정에 접목하고자 추진됐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양평군청 공무원을 비롯해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사회적 가치 중심의 공정한 군정 운영 분야, 신성장 미래 동력 발굴 육성 분야,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복지 구현 분야, 문화예술・관광의 새로운 가치 창출 분야, 사회적 가치・참여와 협력・신뢰받는 정부‘ 구현을 위한 ’정부혁신‘ 창출분야 등이다.

인터넷 응모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국민행복제안> 공모제안’, ‘양평군홈페이지(www.yp21.net)> 참여마당> 주민제안> 신문고 주민제안’으로 하면 된다. 우편(양평읍 군청앞길 2, 양평군청 기획예산담당관실 제안담당자)이나 직접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심사는 「양평군 제안제도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창의성, 능률성・경제성, 계속성, 적용범위, 노력도 등을 종합 판단한다.

결과는 오는 12월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문의: 양평군청 기획예산담당관실(☎ 770-2024)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