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성공다짐대회

양평군은 오는 26~29일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지난달 28일 ‘성공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생활체육대축전 조직위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홍보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대회추진 상황보고, 결의문 낭독, 성공개최기원을 위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원들은 군체육회 김용철 수석부회장의 선창에 따라 결의문을 낭독하며 "도민의 화합의 장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손님맞이에 열과 성을 다할 것,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군내 유관기관 단체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자원봉사자 발대식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숨은 조력자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지난 4일 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생활체육대축전 자원봉사자들은 양평군새마을회, 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모범운전자회, 해병대전우회, 바르게살기운동 양평군협의회, 의용소방대 여성연합대, 양평군 여성발전위원회, 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아름다운 동행, 충청향우회, 용문농협봉사단, 행정동우회 등 총 14개 단체 회원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대회 기간 동안 양평군을 대표해 선수단과 관램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양평군의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경기장 안팎에서 활동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은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을 기원하는 뭇소리 어린이무용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자원봉사자 소양교육으로 진행됐다. 특히 자원봉사자들은 '우리의 다짐' 결의를 통해 친절과 미소로 경기도민을 맞을 것을 결의했다.

최문환 부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성공 대회의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31개 모든 시군에서 참여하는 대회로 1330만 경기도민 모두의 화합은 물론 우리 양평군의 위상을 대내외에 과시할 수 있는 기회로, 우리 양평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