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분(42) 가선거구 바른미래당 군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양평읍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제가 태어나 자라고, 제 부모 형제와 제 아이들이 사는 이곳 양평에 군민의 소리를 똑바로 듣고, 똑바로 대변하여 똑바른 양평을 만드는데 새로운 바람을 불게 하기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선언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병국 국회의원과 김승남 군수 예비후보 등 후보자를 비롯해 지지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 후보는 “지역에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늘 고민했다”며 “북한이탈주민정착과 다문화사업을 통해 어렵고 소외된 주민들과 함께 하였으며 미래의 양평을 짊어지고 갈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청소년예술제를 수년간 주관하여 개최하는 등 지역의 여성일꾼으로 열정을 다해 왔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어 “요즘 선거운동을 하면서 '나는 왜 군의원이 되려고 하는가?'라는 물음을 제 스스로에게 질문한다”며 “언뜻 어려울 것 같은 이 질문의 답은 간단했다. 저의 장점은 활달한 성격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과 생각이 다른 사람들과 다름을 공감으로 이해하고 때로는 다름을 긍정으로 이해시킨다는 점으로, 저는 제가 잘하는 일,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기위해 정치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양평동초등학교와 양일중학교, 양일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관광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자유총연맹양평군지회 사무국장과 한국자유총연맹경기도 사무국장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민주평통양평군협의회 자문위원과 양평읍체육회 상임이사, 바른미래당 양평군운영위원을 맡고 있으며, 양평군수 표창과 국회의원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