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DJ 댄스가요리믹스 공연

용문은행막걸리 시음·경품 이벤트

 

한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가 오는 23일 오후 3~8시 용문천년시장 천년광장에서 열린다.

지난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한여름 밤의 밤도깨비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밤도깨비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용문 겨울여행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8090 댄스가요리믹스 공연은 인기 DJ가 엄선한 신나는 댄스가요리믹스음악과 퍼포먼스로 120분 동안 이어진다. 공연 중간에는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전문 MC의 진행으로 관객 댄스베틀, 즉석퀴즈 등을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공연에 앞서 올해 결성된 상인·주민 난타동아리의 신명나는 난타공연과 용문중학교 댄스팀 ‘스타티스’의 힙합댄스 공연 등 다양한 축하무대도 준비돼 있다. 주최측은 추위에 대비해 대형텐트와 난로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이 개발 중인 용문은행막걸리, 오일풀링, 청국장 등 PB에정상품도 선보인다. 용문은행막걸리는 대형 용기에 담아 표주박으로 퍼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해 재미를 더한다. 양평구석구석(www.ypc114.kr)을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한 100명에게는 용문은행막걸리 한 잔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용문천년시장 셀러들도 대거 참여해 다양한 겨울먹거리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인회관 1층 양평친환경로컬푸드 용문점(☎773-6355)은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친환경농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용문천년시장상인회가 운영하는 산채한우목장식당(상인회관 2층)에서는 한우 전 메뉴를 1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