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 사전설명회 개최

양평군은 2017년 우수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 대상자를 다음달 10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우수한 평생학습동아리를 발굴․육성해 자기주도적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평생교육을 활성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지원대상은 자발적인 모임을 형성해 학습과 토론을 위한 정기적인 모임을 매달 2회 이상 진행하고 있는 군내 평생학습동아리로, 성인 최소 8인 이상으로 구성돼 있어야 한다. 공무원 평생학습동아리는 신청에서 제외되며, 배달강좌와 문화예술동아리의 경우 중복 지원이 불가능하다.

지원내용은 평생학습동아리 심화학습에 소요되는 강사비와 학습활동․발표 등에 소요되는 인쇄비, 재료비, 교재비, 자료제작비 등이다.

지원을 원하는 동아리는 다음달 10일까지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www.yj21.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지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s9857110@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별도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서면심사를 통해 12개 동아리를 선정하고 각 100만원을 지원한다. 심사결과는 다음달 17일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 통보한다.

지원안내를 위한 사전 설명회가 다음달 3일 오후 2시 평생학습센터에서 개최된다. 문의: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과(☎ 770-3771)

성영숙 기자 sys@ypsori.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