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식 양평군의회 의장

사랑하고 존경을 드리는 11만 2000여 양평군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 정유년 한해 모든 소망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 우리 양평군의회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주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역할과 소통, 배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양평군의회는 ‘미래를 향한 의회, 희망과 신뢰를 주는 의회’를 만들고자 주민을 섬긴다는 자세로, 오직 군민의 복지증진과 안정된 생활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첫째, 군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와 견제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둘째,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을 위한 복지인프라 확충에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군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안전양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의원별 지역담당제 운영으로 주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의원 윤리실천규범과 행동강령 준수로 정직하고 청렴한 의회가 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을 드리는 양평군민여러분! 양평군의 발전은 곧 군민의 발전입니다. 앞으로도 양평군의회가 군민과 하나가 되어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군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